Collaboration

ARCH LOVER x WE ALL OWNER
CHO, CDO in ARCH LOVER

-아치 그리드​, 아치 러버

그녀는 다방면에서 활동하는 디자이너이며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방랑자 입니다. 균형은 그녀에게 중요한 요소이며 신체에도 균형을 이루고자하는 요가 매니아입니다. 그녀의 디자인에 있어 모든 것이 균형을 이룰 때, 결과물은 어느 순간 수면에서  떠올라 최상의 결과물이 됩니다. 완벽한 균형을 가진 아치를 사랑하는 '아치 러버'로서 자신만의 그리드인 아치 그리드를 이용한 디자인을 합니다.(아치 그리드의 저작권은 그녀에게 있습니다)

Collaboration

&SOCIETY x WE ALL OWNER
CHAE, CDO in &SOCIETY
www.n-society.co.kr

-universe N-society

&SOCIETY 대표는 좋아하는 것이 많습니다. 세상 구석구석에 많은 재미있는 것들에 관심있습니다. 관심분야도 넓습니다. 다양한 개성이 담긴 거울을 디자인하고 자신만의 아지트에서 요리와 술도 판매합니다. 다양한 음악을 좋아해 아지트에 항상 음악을 틀어놓습니다. 항상 이것 저것 재밌는 것들을 많이 보고 듣는 것에 만족합니다.

 

사실, 세상에 팔려나간 그녀의 거울들은 그녀가 보낸 '스파이'입니다. 그녀가 거울을 파는 진짜 목적은 '반지의 제왕'에 '사우론의 눈'처럼 세상 구석 구석에 어떤 재밌는 것들이 숨어있나 찾으려는 것입니다. 온 우주가 그녀의 거울 네트워크 'N 소사이어티' 아래, 세상의 흑막 뒤에서 그녀는 아무도 몰래 어두운 비밀 아지트 '자고로' 안에서 감시망을 보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재밌는 것을 찾으면 '사우론의 눈'을 번뜩이며 속으로만 '좋아!><' 라고 아무도 모르게 혼자 귀여운 몸부림치고 있을지도...그것이 그녀의 '유니버스 N-소사이어티'입니다.

Collaboration

유투버 비누맘 x WE ALL OWNER
LEE, DESIGNER, MOM


-삶의 예술가 그녀가 이제 생존을 원하다

디자이너인 그녀는 다양한 모습으로 삶을 마음껏 즐겼습니다. 직업, 취미, 부업, 여가, 일상, 사교활동 등.

그녀는 어느 하나만이 이때까지 그녀의 진정한 모습이었다고 정의하고 싶진 않습니다. 

시간이 흘러 어느덧 그녀는 한 아이의 어머니가 되었고, 그 후 많은 것들이 바뀌었지만 이것 또한 하나 더 다양해진 그녀의 인생의 모습입니다.
여전히 디자이너로서 일하고 있고 많은 시간을 아이와 함께 하는 삶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사실 때로는 힘들기도 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이 시간이 그녀를 과거와 단절시켰다고 생각지 않습니다. 다양한 삶의 모습에서 이제 그녀의 태도는 조금 단순해졌습니다.

그녀는 지금의 자신의 인생을 생존기라고 정의합니다. 무사히 육아를 수행하고 자신과 아이를 위한 온전한 삶을 만들어 가는 것, 

그리고 독립디자이너로서 멋진 모습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이 시간을 온전히 기록하기 위해 유튜브 '비누맘 생존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SMELLER x WE ALL OWNER

LEE, PRODUCT DESIGNER

 

-뭔가 냄새가 난다


그가 말하길 자신은 냄새를 잘 맡는다고 합니다.
물론, 냄새만이 아니라 자신의 육감이 상황의 변화를 잘 알아챈다는 뜻입니다. 영화관에서 주인공이 독백할 때 깜깜한 스크린이 띄우는 한 줄 자막은,  그가 무의식적으로 뭔가를 느꼈을 때 나타냅니다.
'냄새가 난다...'

Collaboration

Amel Studio x WE ALL OWNER
SUH, CDO in Amel Studio
amelstudio.com

-서보석, 서다이아몬드
 

Amel Studio 대표는 자신의 인생과 주변이 빛으로 물들기를 바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루하루에 감사하고, 후회없이 보내기 위해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합니다.
가족, 건강, 일, 봉사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가끔 지치기도 하지만 하나씩 해내고 인정받는 일이 즐겁기만 합니다. 그리고 인격적인 성숙도 게을리 하지 않아 독서로 마음을 키웁니다.
Amel Studio는 태양이 뜨고 지며 하늘을 붉게 물들이는 순간을 사랑합니다. 붉은 빛이 세상 모든 것을 물들이는 순간은 마음을 고요하고 충만하게 합니다.
Amel Studio의 디자인은 이 순간에 영감을 받았고, Amel Studio 대표는 항상 이 순간을 보며 하루를 시작하고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오늘도 이 순간에 감사하며 훗날 인생을 더 큰 빛으로 수놓기를 바랍니다.

'후회없이 감사한 어느 날, 모든 노력이 빛을 받길'

Choung, Multiplayer x WE ALL OWNER


-그녀는 도자기

'도자기는 구워봐야 명품인지 아닌지 알 수 있다. 나는 도자기다. 내가 완전히 구워졌을 때 명품인지 아닌지는 나 스스로 알아 볼 수 있다. 난 도자기를 섭씨 1300도로 구우는 방법을 안다. 당신이 보기에 지금 내가 명품이 아니라면 나를 버려도 좋다.'


그녀는 자신이 그리는 단단하고 능력있는 멋진 사람으로 성장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중입니다. 
현실에서 그녀는 멀티 플레이어입니다. 도자공예 디자인을 전공했고 직장인, 아내, 엄마라는 여러 역할을 해내고 있습니다. 이 모든걸 완벽히 소화하기에는 쉬운일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가 열정적이고 똑똑한 학생이었기 때문에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미래를 설계 하려합니다. 자신을 증명하기 위해 무언가를 해내기 위해 목말라 있는 사람. 그녀의 스웨거는 바로 여전히 열정이 남아있다는 사실입니다. 도자기가 구워지는 온도 섭씨 1300도 만큼의 강렬한 열정은 그녀를 도자기처럼 굽고 있습니다. 뜨겁게 구워지면서 그녀는 점차 자신의 진면목을 드러낼 것 입니다.

ALREADY, We All Are an Owner.

 

WEALLOWNER.COM

우리는 모두 자신만의 무언가를 소유하고 있는 한명의 소유자입니다.

엄청난 평범한 사람,

쩌는 너드,

일시불 카드 긁은 덕후,

서울,

그리고 ​저는 친구가 없습니다,